NBA 17-18시즌 SPOTV 중계정보!
2017년 11월 20일(월) ~ 11월 26일(일)



개막 후 한달여가 지나고 있는 NBA 17-18시즌입니다.
이번 주도 SPOTV에서 하루 한경기~두경기를 중계합니다. 중계정보 확인하셔서 흥미진진한 경기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주(11월20일 ~ 11월26일)의 중계일정입니다.
24일 금요일은 NBA 휴식일이라 중계가 없네요.


11월20일 ~ 11월26일 SPOTV NBA 중계 편성


동부지구 순위(20일 경기결과 일부 반영)


혼돈의 동부지구입니다. 보스턴 셀틱스는 15연승을 달리며 지구 및 리그 통합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습니다. 부상에서 회복한 선수들이 복귀하며 더욱 탄탄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지난 주 골든스테이트와의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거두며 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토론토는 4연승을 기록하며 2위까지 치고 올라왔습니다. 연승기간 쉽지않은 팀인 휴스턴, 뉴올리언즈, 뉴욕, 워싱턴을 잡아내며 상승세를 타는 중입니다. 시즌 초반 반짝반짝 빛나는 모터시티 디트로이트도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클리블랜드도 오랜만에 상위권에 모습을 드러냈네요. 동서부 중하위권 팀들을 잡아내며 4연승을 달리는 중입니다. 상승세를 탈듯말듯한 워싱턴이 5위에 랭크되어 있고 최근 10경기 7승3패를 달리며 승수쌓기에 나선 필아델피아가 6위에 올라섰네요. 에릭 블래소의 영입효과일까요 분위기 반전을 한 밀워키도 7위로 올라섰습니다. 포르징기스의 부상결장으로 상승세가 잠시 주춤한 뉴욕이 8위, 시즌초반의 힘이 다소 떨어진 올랜도는 9위까지 순위가 내려앉았습니다. 종종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꾸준함이 부족한 인디애나와 마이애미가 10, 11위에 랭크되어 있고 하위 4팀은 순위변화가 거의 없었습니다. 4위부터 13위까지 승차가 3경기 정도 밖에 나지 않아 거의 매일 순위가 뒤바뀌고 있는 동부지구 입니다. 그래도 디트로이트를 제외하고는 시즌 전 예상했던 결과와 어느정도 맞게 순위가 자리잡아가는 모습이네요.


​서부지구 순위(20일 경기결과 일부 반영)


크리스 폴이 부상에서 복귀하여 제한된 출전시간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휴스턴이 지구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보스턴에게 불의의 일격을 당했지만 여전히 상승세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골든스테이트가 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최근 칼 앤써니 타운스 맹활약 + 팀케미가 좋아지고 있는 미네소타가 3위까지 올라왔네요. 레너드와 파커가 여전히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지만 조용히 승수를 적립하고 있는 샌안토니오는 4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지지난주 좋은 흐름으로 3위까지 올랐던 덴버는 미네소타의 상승세로 인해 5위로 내려앉았네요. 릴라드+맥칼럼 콤비와 너키치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포틀랜드도 상승세입니다. 두계단 올라선 6위에 랭크가 되어 있습니다. 오르락내리락한 흐름을 타고 있는 팀들이 중위권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트윈타워의 힘은 좋지만 상위권으로 치고 가기는 힘들어보이는 뉴올리언즈가 7위, 초반 상위권에 모습을 드러냈던 멤피스는 4연패를 당하며 8위로 내려앉았습니다. 여전히 5할승률은 달성하지 못하고 있는 오클라호마가 9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10일 이후 에펠탑 루디 고베어가 결장중인 유타는 좋은 수비력에 비해 허술한 공격력으로 10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피닉스 선즈가 11위, 젊은이들이 힘이 빠진 LA 레이커스는 1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충격의 8연패 중인 LA 클리퍼스가 13위까지 쳐졌네요. 14,15위는 여전히 새크라멘토와 댈러스가 나눠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또 어떤 재미난 경기들이 펼쳐질까요. 매일매일 변하는 순위가 아주 흥미진진합니다. 다음 주의 순위도 기대가 되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