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핸즈카드" 에서 무료 청첩장 샘플 받아보기!

맘에 드는 청첩장을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르세요!


결혼식 준비에 있어 필수인 청첩장!


정말 다양한 업체들이 무수히 많은 디자인으로 청첩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민과 선택의 연속인 결혼식 준비에 있어 청첩장 역시 빠질 수 없는 부분이죠. 


지인들의 추천도 있었고

유명한 업체인 "비핸즈카드" 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비핸즈카드에서는 무료샘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화면상으로만 보면 실제 색감이나 크기가 잘 와닿지 않는데

무료샘플을 신청해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고를 수 있어 좋네요.


무료샘플은 비핸즈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접속하시면 찾기 어렵지 않으세요.


무료샘플 신청 시 패키지 구성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총 10종의 청첩장 샘플을 신청해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배송비도 공짜니 부담없이 그냥 신청해보시면 됩니다.


배송도 무지 빠릅니다.

신청 후 하루만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두근두근"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설레는 맘으로 한번 열어볼게요.


1. 청첩장 샘플! (10종)



신청했던 10종의 샘플청첩장이 잘 도착했네요.

색감도 디자인도 다 너무 맘에 듭니다.


샘플은 일부러 다양한 스타일을 받아보았습니다.


일러스트가 들어간 것

문구만 적힌것

정사각형

직사각형 등등


각각의 청첩장들이 다 매력이 있네요.



2. 봉투 (2가지)



청첩장 봉투도 동봉되어 왔습니다.

기본 스타일의 청첩장 봉투 하나

그리고 아무것도 적히지 않은 봉투 하나가 왔네요.


3. 각종 제휴할인 쿠폰북



비핸즈카드와 제휴를 맺은 업체들의

쿠폰북도 동봉되어 왔습니다.

결혼 준비할 땐 이런것들이 은근 쏠쏠하더라구요.


4. 추가할인 쿠폰! (10%할인)



무료샘플 신청을 또한가지 좋은점!

추가 10%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줍니다.

기본적으로 신청매수에 따라 할인율이 적용되는데

이와 무관하게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무료로 샘플도 받고 10% 할인까지 좋네요.

쿠폰은 사용기간이 정해져있으니 (등록후 30일)

섣불리 등록하지 말고

청첩장을 최종 확정한뒤 신중히 등록해야 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저희가 선택한 청첩장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청첩장을 원했는데 맘에 듭니다.

무엇보다 결혼식 일자가 뙇하고 적혀있는 게 참 좋네요.



한번 펼쳐보니

다시한번 결혼식 일자가 달력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달력으로 표시되니 더 눈에 잘 들어옵니다.



청첩장 안쪽은 인사말과 약도가 들어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하네요.



청첩장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더라구요.

그런 분들에게 무료샘플은 참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으니까요.


추가로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만족스럽네요.


청첩장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결혼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벤트 응모를 위해 작성된 후기입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