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긴 하나봅니다.
스타벅스의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가 시작되었네요.

​​스타벅스 2018 다이어리 이벤트

​당장 필요는 없지만 왠지 모르게 가지고 싶은 플래너죠.
올해도 어김없이 스타벅스의 다이어리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e-프리퀀시 적립/교환기간은?
적립기간은 10월 27일 ~ 12월 31일 이네요.
다이어리 증정기간은 10월 27일 ~ 1월 7일까지입니다.
1월 8일이 되면 미사용 e-스티커는 소멸된다고 하네요.
기간 확인하셔서 열심히 모았는데 다이어리를 받지 못하는 불상사가 없어야겠습니다.
다이어리 이벤트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 상세보기(스타벅스 홈페이지)




​​+ e-프리퀀시 적립방법은?
스타벅스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받은 바코드를 음료 구매 시에 제시하시면 됩니다.
음료 1잔당 e-프리퀀시가 1장씩 적립됩니다.
(생수, 병음료, 요거트, 쿠폰음료, 무료음료는 제외)
크리스마스 음료 3잔 포함,

총 17장의 e-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아야 다이어리와 교환가능합니다.
e-프리퀀시와 관련된 상세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e-프리퀀시 발급/적립/이용방법 상세보기(스타벅스 홈페이지)

​​​​​​​​​​​


+ 더블 플래너 이벤트(10월27일 ~ 11월2일)
​일주일 간 e-프리퀀시를 모두 적립하시는 분께는

다이어리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제공되는 다이어리는 색상 제한이 있네요.

코랄과 네이비 중 선택가능하다고 합니다.
더블 플래너 이벤트의 상세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더블 플래너 이벤트 상세보기(스타벅스 홈페이지)



​​+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종류는?
​총 5가지 종류가 있네요.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이즈 별로 모든 색상에 다 제공되는 건 아니고,

색상 별로 사이즈가 정해져있네요.

글로벌 색채기업인 팬톤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다이어리에 관련된 상세내용은 아래 링크로 접속해보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2018 다이어리 보기(스타벅스 홈페이지)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는?
스타벅스는 시즌마다 새로운 음료를 한정기간동안 판매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위 사진의 음료들을 판매하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추가로 토피넛 크런치 프라푸치노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이어리 증정을 받으시려면 크리스마스 음료 3잔은 구매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케이크/상품 정보는 아래 링크로 접속해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상품 상세보기(스타벅스 홈페이지)



BELATED ARTICLES

more